‘크라임씬2’ 하니, 바람머리-주근깨-뿔테안경…미인대회 스태프로 ‘변신’
[연예팀] 걸그룹 EXID 하니가 미인대회 스태프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4월22일 방송될 JTBC ‘크라임씬2’ 3회에서는 미인대회 생방송 도중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을 배경으로 긴박감 넘치는 추리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회 ‘조선시대 말투’를 쓰며 독특한 아줌마 연기를 선보였던 하니는 ‘미인대회 살인사건’에서는 미인대회를 진행하는 스태프 역할로 변신하며 ‘크라임씬2’를 위해 데뷔 이후 최초로 망가진 모습을 선보였다.

삐죽삐죽한 바람머리에 주근깨와 뿔테안경까지 완벽하게 분장을 하고 미인대회 스태프로 등장한 하니는 ‘대세녀’다운 섹시한 이미지는 온데간데없고, 만화 ‘달려라 하니’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보여 출연자는 물론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하니는 최근 추리 삼매경에 빠져 온갖 추리 소설과 만화로 공부중이라는데 ‘크라임씬2’가 회를 거듭할수록 하니의 노력만큼 추리력도 함께 일취월장하고 있다는 제작진들의 전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생방송 도중 벌어진 의문의 미인대회 살인사건!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스토리와 새로운 추리 다크호스로 떠오른 하니의 추리실력, 그리고 상상을 초월하는 하니의 깜짝 변신은 22일 오후 11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이홍기, 연애 스타일 공개 “일단 막 만난다”
▶ ‘힐링캠프’ 김구라 “아내와 각방 쓴다” 고백
▶ ‘식샤를 합시다2’ 의문남 이주승, 정체 밝혀져…무허가 옥탑방 세입자
▶ [포토] 오마이걸 아린 '풋풋+깜찍'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주량? 작정하고 마시면 설경구도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