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각국 대표 훈남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영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수잔(네팔), 장위안(중국), 유세윤(한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다니엘 린데만(독일), 마크 테토(미국)가 수잔의 모국 네팔을 방문해 카트만두의 악천후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출연진들은 각국 대표 훈남답게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후디 방풍 재킷으로 짓궂은 현지 날씨에 맞선 스마트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맏형 유세윤은 카무플라주 프린트 후디 재킷과 레드 컬러 스냅백으로 스트리트 감성의 아웃도어 패션을, 알베르토는 데님 컨셉트 프린트가 특징인 고어재킷으로 원조 이태리 남성의 멋을 완성했다.



반면 장위안은 블랙컬러 고어텍스 재킷으로 전문가 못지않은 포스를 과시하며 히말라야 산맥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에 대비했다. 새 멤버 마크 테토는 은은한 광택감의 후디 재킷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다.



또한 훈훈한 독일 청년 다니엘은 메탈릭한 소재감의 톤온톤 컬러배색 재킷으로 멋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했다. 막내 수잔은 레드컬러 고어재킷으로 경쾌함을 전했다.(사진=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화면 캡처)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무엇을 입어도 멋진 것을 보니, 패션의 완성은 얼굴임이 확실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