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정형돈, 감독에 애걸복걸 "제발 3분만 뛰게 해달라"



`우리동네 예체능`의 정형돈이 이충희 감독에게 애절하게 매달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21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으로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경기가 시작된다.



이 중 고대팀 정형돈이 출전선수로 선발되기 위해 이충희 감독에게 애걸복걸하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형돈은 "3분만 뛰면 안될까요? 아니 2분 30초!"라며 애절하게 이충희 감독에게 출전청탁을 했다. 이에 이충희 감독은 경기가 중단된 빈 코트를 가리키며 "지금 발만 담가~"라며 정형돈과 밀당을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오랜 밀당끝에 겨우 출전을 허락 받은 정형돈은 이충희 감독에게 "명장이십니다"라며 극도의 아부도 잊지 않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정형돈은 첫 농구 경기 출전에서 지니어스 정의 면모를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예체능` 제작진은 "정형돈은 본인의 각별한(?) 노력으로 첫 출전권을 따냈다.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지니어스 정이라는 별명을 지닌 정형돈이 농구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게 될지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