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안재현 손수현, 손수현 안재현, 블러드 안재현, 블러드 손수현(사진 KBS 화면캡처)



`블러드` 손수현이 안재현에게 자신의 정체를 고백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 19회에서는 박지상(안재현 분)이 민가연(손수현 분)의 정체를 의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상은 차트를 보고 있는 민가연을 자신의 방으로 이끌었다. 박지상은 민가연에게 "유리타(구혜선 분) 교수한테 왜 타이민 베노비타를 투여한 거냐"며 "이젠 말해. 더 이상 너를 봐줄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민가연은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다"며 발뺌했다. 하지만 박지상의 계속되는 추궁에 "이재욱(지진희 분) 원장이 유리타 교수를 죽이라고 명령을 내렸다"고 털어놔 박지상을 충격에 빠뜨렸다.



한편 안재현, 구혜선, 지진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는 오늘(21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