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조커’, KBS 재심의 통과…‘뮤직뱅크’ 컴백 예정

[연예팀]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던 걸그룹 달샤벳의 ‘조커(JOKER)’가 재심의를 통과했다.

4월21일 KBS 심의실은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은 달샤벳의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타이틀곡 ‘조커’가 재심의를 통과해 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KBS 심의실은 ‘조커’의 가사 중 일부가 ‘욕설을 연상케 한다’는 이유와 ‘남녀의 정사 장면을 표현한다’는 이유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내렸다.

이에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 만큼 원활한 방송 활동을 위해 ‘Hey Mr. Joker 왜 날 흔들어’를 ‘Hey Mr. Joker 나쁜 남자야’, ‘I want it’을 ‘I love you’, ‘숨이 가빠와 Baby Good night’을 ‘좀 더 다가와 Baby Tonight’로 각각 수정해 재심의를 요청했고 방송 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지난주 방송 부적격으로 KBS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하지 못한 달샤벳의 ‘조커’ 무대는 이번 주 뮤직뱅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15일 발매한 달샤벳의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의 타이틀곡 ‘조커’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이다. (사진출처: 달샤벳 ‘조커’ 앨범 재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이홍기, 연애 스타일 공개 “일단 막 만난다”
▶ ‘힐링캠프’ 김구라 “아내와 각방 쓴다” 고백
▶ ‘식샤를 합시다2’ 의문남 이주승, 정체 밝혀져…무허가 옥탑방 세입자
▶ [포토] 오마이걸 아린 '풋풋+깜찍'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주량? 작정하고 마시면 설경구도 이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