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4대 보컬이며 `사랑할수록`을 부른 가수 김재희가 18일 제19회 생명존중 자살예방 생명사랑콘서트(이상 생명사랑콘서트)를 창원 산마루가든 주최, 보혜선원/간과 면역전문 면역이의 후원 하에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남, 창원 지역에서 500명 이상의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관람했으며 수익금 전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된다. 이 날 공연에는 김승하, 안지은, 백현욱, 이연주, 전민지 등 많은 가수들이 참여하여 그 뜻을 높였다.



평소 `생명낚시꾼`이라 불리며 1회부터 19회까지 이어지는 재능기부공연을 해온 김재희는 "돈보다 살아있는 것의 감사함을 알려야 하며, 그렇기에 공연의 수익금은 우리 이웃에게 돌려주는게 당연하다"는 생각을 전해 갈채를 받았다.



지속적으로 생명존중의 의미를 알리고자 노력해온 그는 그 뜻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약 열흘간의 히말라야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뮤직비디오로 세계인들과 생명존중의 뜻을 함께할 예정이다. 히말라야 프로젝트는 (주)에이티알이뮨텍 면역이가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히말라야 등정때도 면역이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등정을 할 수 있었던 그는 이번에도 면역이와 함께 생명존중의 뜻을 알리기로 결정했다.



김재희는 "생명사랑 콘서트에 와주신 모든 관객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생명의 소중함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