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신곡 `연예할래` 티저 공개...팔색조 매력 한가득 `더 예뻐졌네~`



가수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박보람의 소속사 MMO 측이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박보람은 5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청순함을 보여주는 한편 레드카펫 위에서 미니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중반부에는 의문의 남성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곡 ‘연예할래’는 여가수로 성장해나가는 박보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타일리스트와 카메라 앞에 둘러싸인 연예인 박보람과 남자에게 사랑 고백을 받는 박보람이 함께 등장한다. 티저 마지막에 짧게 공개된 가사는 ‘연애할래’로도 발음되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소속사 MMO측은 “신곡 ‘연예할래’는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곡 ‘예뻐졌다’로 데뷔한 박보람의 다음 스텝을 의미한다”며 “연예인으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박보람의 의지가 표현됐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설렘이 가득한 노래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연예할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정오,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박보람 ‘연예할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