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요조숙녀부터 팜므파탈까지…`팔색조 매력 화보`





배우 박신혜의 여름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비키 측은 전속 모델 박신혜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소녀다운 발랄함부터 요조숙녀와 섹시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신혜는 각양각색의 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박신혜는 네온컬러 원피스에 블랙 시스루 티셔츠를 매치, 경쾌하면서도 감각적인 썸머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또 다른 비키 화보 속 박신혜는 요조숙녀와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매력을 드러냈다. 박신혜는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세련된 여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화이트 컬러 여름 재킷을 걸친 화보에서는 우아한 이미지를 뽐내기도 했다.



이에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박신혜가 풍부한 표현력과 포즈로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의상을 잘 소화해냈다"며 "박신혜가 화보 속에서 입은 여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신혜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여름 화보는 비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추가로 공개됐다.(사진= 비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