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출국명령` `에이미 출국명령` `에이미 출국명령`





`에이미 출국명령`논란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에이미 남동생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에이미는 케이블tv 패션앤 `스위트룸4`에 출연, 훈남 외모의 남동생 이조셉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남동생은 당시 방송에서 누나에게 일침을 가한 바. 그는 "누나와 사잉가 썩 좋은 편은 아니다"며 "누나는 똑바로 살아야 한다"고 충고했다.





한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11월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춘천지법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약물치료 강의 24시간 수강 명령을 받았다.





또 지난해 11월에는 서울 서부보호관찰소에서 만난 권씨에게서 네 차례에 걸쳐 졸피뎀 85정을 받고, 이 중 15정을 복용한 혐의로 다시 기소돼 벌금 500만 원과 추징금 1만 8,060원을 선고 받고 자숙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미의 계속된 약물 복용에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는 미국 국적인 에이미에게 출국명령 처분을 내렸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