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21일 한샘에 대해 1분기 부엌 매출 증가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리모델링 시장의 성장성을 확인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2만 원에서 25만 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김선미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전 사업부에서 실적 성장을 이어가며 매출액 기준으로 8%를 웃돌았다"며 "특히 부엌 부문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9.5% 성장하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최근 신규 분양 중심으로 주택 거래가 증가함에도 부엌 부문 판매가 급증했다는 것은 B2C 리모델링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을 방증하는 것"이라며 "1분기 영업이익률(OPM)은 7.6%로 전년 동기 대비 0.2% 하락했으나 신규 제품 출시에 의한 영향으로 하반기로 갈수록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김 연구원은 "2011~2014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연평균 23%, 30% 성장이라는 높은 기저에도 불구하고 가격/유통 채널의 다변화된 사업 구조로 올해도 20%대의 견조한 이익 성장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미형기자 mh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