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플러스 어깨 안마기로 유명한 ㈜해피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목과 등, 허리까지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휴메이트 롤링마사지기 HPC-11000를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초특가에 판매한다.



오늘 4월 21부터 4월 23일까지 단 3일 동안만, 기존 가격 보다 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5만9000원에 판매중인 리클라이너 의자는 물론 16만원대에 판매 중인 에스프레소 머신 `세인트갈렌 디 카페`까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위메프 고객만을 위한 2만원 할인 쿠폰도 준비돼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메이트 롤링마사지기를 구입할 수 있다.



휴메이트 롤링마사지기는 다른 타사 등허리마사지기보다 등과 허리를 마사지하는 롤러가 위 아래로 보다 폭넓게 움직이는 것이 장점이다. 허리, 등 마사지는 3가지 선택모드를 고를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별 안마 또한 받을 수 있다. 지압볼이 지나간 부위는 마치 손으로 꾹 눌러주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온열 기능은 사람의 손으로 마사지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뭉친 근육이 이완되도록 돕는다.



신장에 따라 목, 어깨 주무름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내 몸에 꼭 맞는 안마를 경험할 수 있고, 목, 어깨 마사지볼을 덮고 있는 커버는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오랫동안 청결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은사님 등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품질까지 갖춘 휴메이트 HPC-11000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말자. 자세한 사항은 해피룸 휴플러스 블로그(www.blog.naver.com/happy_room01)를 참고할 것.



한편, 주무름 방식의 신개념 안마기 해피룸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역시 위메프, 티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문의 031-455-5440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