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SNL 코리아` 비하인드 컷 공개 `파격 탈모샷`



배우 이규한의 보기만 해도 빵 터지는 탈모샷이 공개됐다.



18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앗아갔던 이규한의 ‘털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 한 ‘털짜’ 촬영 현장 사진으로 이규한은 M자 탈모를 앓고 있는 고니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과 깊이 파인 머리카락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탈모가 진행 중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바 있는 이규한은 이날 촬영에서도 탈모를 소재로 과감한 셀프 디스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규한이형 배우라 그런지 콩트소화력도 엄청나” “‘털짜’ 진짜 웃겼는데 또 생각나네” “이규한 고정크루 됐으면 좋겠다” “규한오빠 역시 남다른 개그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은 현재 KBS2 ‘우리동네 예체능’,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하며 국보급 입담과 센스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사진=가족액터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