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칸 국제영화제, 김혜수 김고은, 차이나타운 비평가주간, 김고은 김혜수



김혜수 김고은 주연의 영화 `차이나타운(감독 한준희·제작 폴룩스픽쳐스)`이 5월 13일 개막하는 제54회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 1962년 시작된 비평가주간은 프랑스비평가협회가 주최하는 비경쟁부문으로 평론가들의 열린 시각으로 참신하고 작품성 있는 작품들을 다수 발굴해왔다.



국내 장편 영화로는 허진호 감독의 `8월의 크리스마스`, 정지우 감독의 `해피엔드`, 장철수 감독의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등이 초청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고식 초청된 영화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다. 김혜수가 차이나타운의 1인자인 엄마, 김고은이 그의 밑에서 길러진 일영 역을 맡았다. 영화 차이나타운은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