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5,000만원 상당 경품이벤트 및 가정의 달 특가상품전 진행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돌침대 전문기업 장수돌침대(회장 : 최창환, www.jangsoo.com)가 전국동시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5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되었으며 전국민 누구나 장수돌침대 공식 대리점과 백화점을 방문하면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등 경품은 장수돌침대 럭셔리(Luxury) 라인 침대인 2,000만 원 상당의 노이슈반(Neuschwan) 호안석 침대이며 2등 3명 에게는 330만 원 상당의 장수흙침대, 3등 5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장수365안마의자를 제공하며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2인용 장수온수매트와 장수온열어깨안마기를 10명과 5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경품이벤트로는 드물게 고가의 경품인 만큼 제세공과금을 본사에서 부담할 계획이다.



또한 가정의 달 특가상품전도 동시 진행되며 고급 천연석 봉성서펜틴 장수돌침대와 거실용 카우치소파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이영훈 팀장은 “가족의 소중함과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되새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이벤트와 기획상품전도 준비하여 장수돌침대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따뜻한 한달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www.jangsoo.com 이나 고객감동센터 (국번없이) 1599-9988로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진규기자 jkcho9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성완종 녹취록 파문 어디까지?··"이완구, 반기문 견제하려 수사"
ㆍ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 스타들 노란리본 추모행렬.."고맙고 우리가 미안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