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은 70년생 미녀스타 이아현 VS 김희선 대결 승자는?







(김희선 이아현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사진 설명 = MBC `앵그리맘` 공식 사진 /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공식 사진)





지난 14일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배우 이아현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70년생이라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동안외모로 교복을 잘 소화해냈기 때문에 학생들과 전혀 위화감이 없었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이아현은 “어제 큰 아이 학부모 모임에 다녀왔다”며 “졸업 후 30년만에 처음 등교한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아현은 교문에 들어서자마자 학생들을 보게 됐고, 그는 “너희 치마 안짧니?”라며 엄마표 잔소리를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교복을 입는 70년생 스타는 이아현뿐만이 아니다. 현재 MBC `앵그리맘`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희선도 극중 내용을 위해 드라마 속에서 교복을 입는다.





그러나 전혀 어색하지 않아 화제가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는 경기예고로 전학간 가인, 샤이니 태민, 걸스데이 유라, 레드벨벳 슬기, 조영남, 강남, 허각, 이아현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화요일 11시에 만날 수 있다.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은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