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지현, 남편과 3개월만에 결혼…"혼전임신, 선택의 여지 없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연애 3개월만에 결혼을 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이지현이 남편과 함께 출연해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현은 결혼 7개월 만에 딸을 출산한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지현은 "1월 달에 아기가 생긴 걸 알았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 선택의 폭이 없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남편 김중협 씨는 "그거 좀 말이 이상한데"라고 고개를 갸우뚱했다. 남편은 "양가의 허락을 받은 후 급속도로 사랑이 커져 본능적으로 아기가 생긴 거다"라고 정리했다.



앞서 이지현은 2013년 3월 골프 모임에서 만난 7세 연상 김중협 씨와 3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같은해 10월 딸 김서윤 양을, 올해 1월에는 아들 김우경 군을 낳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지현 남편, 솔직하다" "이지현 남편, 훈남이다" "이지현 남편, 재치있다" "이지현 남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네" "이지현 남편, 결혼생활에 대해 공개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