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지진희, 비하인드 컷 공개 반전 매력 `중년 귀요미` 등극







`블러드`에 출연중인 배우 지진희의 반전 매력이 화제다.









KBS2 드라마 `블러드`의 지진희가 비하인드 컷에서 극 중 캐릭터와는 상반된 이른바 `중년 귀요미`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블러드`에서 태민 암병원장이자 뱀파이어 바이러스 감염자이기도 한 이재욱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지진희는 극중에서 살벌한 행동으로 극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지진희는 극중 역할과는 다른 모습이 담겨있다. 극한 감정에 휩싸일 때마다 돌변하는 뱀파이어의 모습을 하곤 뾰루퉁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인형처럼 허공을 응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관계자는 "지진희 씨는 슛 소리가 나면 살벌한 뱀파이어로 돌변해 `블러드`에 충만한 긴장감을 주고, 카메라가 꺼지면 현장을 리드하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가 된다"라며 "현장을 즐기며 유쾌하게 일하는 지진희 씨는 진정 프로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러드` 지진희, 귀요미네", "`블러드` 지진희, 반전 매력 폭발", "`블러드` 지진희, 완전 귀여워", "`블러드` 지진희, 연기 정말 잘한다", "`블러드` 지진희,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는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