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뮤직비디오 공개, 유재석 DJ DOC 등 카메오 `초호화`







지누션의 신곡 `한 번 더 말해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지누션은 15일 0시 신곡 `한 번 더 말해줘`를 공개했다. 특히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 뮤직비디오 속에는 초호화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1997년으로 완벽하게 돌아간 지누션과 함께 유재석, 서장훈, 슈, 하하, 김현정과 히피 스타일로 변신한 에픽하이, 양동근, DJ DOC등 다양한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예능인으로 변신한 서장훈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특급 댄스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누션 뮤직비디오 공개, 대단하다", "지누션 뮤직비디오 공개, 까메오 정말 대박", "지누션 뮤직비디오 공개, 정말 웃긴 뮤직비디오네", "지누션 뮤직비디오 공개,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번 더 말해줘`는 지누션이 2004년 `전화번호`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4집 이후 11년 만에 내놓은 신곡이다. 90년대 감성을 담은 뉴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에픽하이 타블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SBS `K팝스타3` 출신 장한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사진=지누션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