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하고싶어` 뮤비 공개, 김희철-여자친구 예리 커플 연기 `잘 어울려~`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트랙스의 김정모가 결성한 M&D(미아리&단계동)의 신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M&D(미아리&단계동)는 14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는 한 커플이 연애를 하면서 겪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통해 요즘 젊은이들의 연애 모습을 재조명하는 콘셉트로 촬영되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장면을 구성했다.



김희철은 뮤직비디오 연출은 물론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예린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해 다양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고, 이번 앨범 전곡을 작곡, 편곡한 김정모의 현란한 일렉기타 연주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카메오 출연으로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M&D(미아리&단계동)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M&D ‘하고싶어’, 뮤비 대박이야” “M&D ‘하고싶어’, 김희철 연기 잘한다” “M&D ‘하고싶어’, 예린이랑 김희철 잘 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D(미아리&단계동)의 첫 미니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은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20일 오프라인 발매된다.(사진=M&D `하고싶어`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