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아름다운 미모` 머슬마니아 유승옥 vs 이연 헬스보이 화제



`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한 이연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유승옥도 덩달아 관심을 모은다.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매니아 선발대회에서 `비즈 비키니` 톨 부분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연은 전문 모델로 활동하다 피트니스 선수로 전향, 눈부신 미모와 건강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연은 지난 달 2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한편, 앞서 미녀 모델 유승옥(24)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승옥은 지난 1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니엘의 공연에 등장했다. 이날 유승옥은 니엘과 함께 연기를 펼쳐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유승옥은 최근 방송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했다. 유승옥은 스타킹에서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노래에 맞춰 춤 실력도 뽐냈다.



키 172cm, 몸무게(체중)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 완벽한 9등신 몸매로 대중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유승옥은 또 아시아 최초 세계 머슬매니아 톱 5에 진출한 바 있다. 머슬매니아 커머셜 대회는 서양인 위주로 뽑아 동양인이 선정된 것은 유승옥이 최초로 알려졌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반대서명으로 무한도전 게시판 초토화?
ㆍ`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는? 루나vs유미? 네일아트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섹시 화보서 19禁 볼륨 몸매 노출‥男心저격
ㆍ개그콘서트 진세연, 과거 아찔 `S라인` 몸매 화보‥"청순+섹시" 발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