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은지원-유라-슬기, 만화창작과 전학생으로 합류
[연예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은지원과 걸스데이 유라, 레드벨벳 슬기가 출연한다.

4월14일 JTBC ‘학교 다녕노겠습니다’ 제작진은 “은지원과 걸스데이 유라, 레드벨벳 슬기가 경기 예술고등학교 만화창작과의 일원이 됐다”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처음으로 찾아간 예술고등학교의 전학생으로 합류해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은지원은 만화창작과로 등교한다는 사실에 “평소 다른 책은 안 읽어도 만화책은 좋아한다. 애니메이션을 보며 밤을 지새우기도 한다”며 기뻐했다.

은지원과 함께 만화창작과로 간 슬기는 송일국네 삼둥이의 모습을 실제와 흡사하게 그려 화제가 됐던 인물. 만화창작과에서도 어김없이 실력발휘를 할 것이란 기대를 받았다.

유라 역시 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출신으로 만화창작과에 최적화된 멤버다. 앞서 ‘겨울왕국’의 엘사를 똑같이 그려 아이돌 대표 화백이라 불리기도 했다. 하지만 순수미술을 공부했던 유라는 자신이 배운 방식과 다른 만화창작과의 그림 그리기를 접한 후 ‘멘붕’에 빠지기도 했다. 연신 “너무 어렵다”는 말을 내뱉으며 적응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 사람이 만화창작과에서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지는 오늘(14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키스 보다 깨무는 게 좋아”
▶ ‘비정상회담’ 타쿠야 “일본, 이제 소매 접기가 화제”
▶ ‘힐링캠프’ 김태원 “오랜 공황장애…15년째 약 먹고 있어”
▶ [포토] 박신혜 '키스를 부르는 입술~'
▶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 43년 대가 이연복 꺾고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