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민준-김종민, 궁상맞은 식사…“쉰 김밥 먹어도 되냐”
[연예팀] ‘1박 2일’ 김민준이 짝꿍 김종민과 닮아가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4월1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셰프 특집 제2탄으로 레이먼킴, 강레오, 이연복, 김민준, 샘 해밍턴,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준과 김종민 팀은 막걸리를 찾기 위해 주문진으로 향하던 도중 허기를 달래기 위해 휴게소에 들렀다.

앞서 재료비로 많은 돈을 획득하지 못한 두 사람은 라면으로 배고픔을 달래기로 했다. 라면에 부족함을 느낀 김민준은 “그거 먹으면 안되냐”고 물었고, 이에 김종민은 제작진에게서 빼앗은 김밥 한 줄을 꺼냈다.

두 사람은 “김밥이 쉬었으니까 우리가 먹겠다”고 말했지만, 제작진은 안 된다며 이를 빼앗아가고 말았다. 이에 김민준은 “어차피 하나 먹고 배탈 나나, 두개 먹고 배탈 나나 똑같지 않냐”면서 “배탈은 우리가 스스로 극복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제작진은 김밥을 다시 건네주었고, 이를 받아든 김민준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국물에 적셔 먹어야지”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1박 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이상형 서강준, 마음 넓어 보여…”
▶ [포토] 엑소 시우민 '여심 사로잡는 댄스'
▶ ‘착않여’ 채시라, 서이숙에게 “선생님 진짜 못났다”
▶ [포토] 수지 '세상 혼자사는 청순미모'
▶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경리, 뽀뽀뽀 게임 하다 ‘돌발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