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에 찾아온 매의 눈 강레오의 ‘초조 3종세트’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측은 대전광역시에서 펼쳐지는 ‘셰프특집 제 2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강레오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강레오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번호가 매겨진 콜라를 바라보고 있는 반면, 초조한 듯 엄지손가락을 입에 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그는 식혜를 마시면서도 반신반의 하는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재료비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강레오의 모습으로, ‘1박 2일’에 찾아온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김민준-샘 해밍턴-조세호 등 여섯 게스트들은 ‘최고의 주안상’을 차리기 위해 재료비 복불복에 들어갔다.



그런 가운데 강레오는 콜라와 간장콜라를 고르는 복불복에서부터 남다른 관찰력으로 다른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복불복에 전부 성공하면 재료비를 무제한으로 준다는 말에 “제일 콜라같이 버벌이~”라며 거품이 올라온 것 하나까지 들여다보는 등 열정을 다해 복불복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강레오는 ‘셰프라인’ 레이먼 킴과 이연복과의 은근한 눈치싸움과 신경전을 벌이며 승부욕에 불이 붙자 매 라운드마다 초조함을 더해갔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초조함을 이겨내고 올킬에 성공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강레오가 다른 멤버들에게 둘러 싸인 채 센터를 차지하고 있는 스틸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에 자석처럼 사람을 끌어당기며 센터 본능을 뽐내는 강레오가 어떤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즐겁게 만들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초조해 하는 모습까지 매력적인 강레오! 너무 좋아~”, “강레오 셰프의 저런 눈빛이 난 참 좋더라”, “강레오가 올킬 성공할 것 같은데?”,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 세 셰프의 기싸움이 기대돼!”, “강레오 주위로 헤쳐 모여!”, “강레오 모든걸 꿰뚫어보는 눈빛이네~ 카리스마 작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강레오가 초조함을 떨쳐내고 ‘매의 눈’으로 복불복 올킬에 성공해 재료비를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었을지, ’셰프라인’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의 자존심을 건 복불복 대결은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사진=KBS2)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