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심장 이식 후 병원서 대소동…`반전인생 시작`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중인 배우 정경호의 병원 촬영 스틸것이 공개됐다.



정경호는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냉혈한 기업사냥꾼 강민호 역을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정경호(강민호)는 기적적으로 심장 이식 수술을 받게 되면서 새로운 극의 전개를 예고한 바 있다.



이후 정경호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행동들과 반복적인 꿈을 꾸는 등 미스터리한 현상들을 겪게 된다. 그는 이상행동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아 한바탕 대소동을 벌이게 되는 한편, 아이와 함께 있는 모습도 포착되면서 까칠한 냉혈남이 아닌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10일 방송될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3회에서는 심장 이식 후 벌어지는 병원 대소동과 함께 정경호의 헤어스타일 3단 변화까지 극과 극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정경호의 다양한 매력은 1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될 `순정에 반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연기 기대된다"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연기 잘한다"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반전 매력을 선보이겠네"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김소연이랑 앞으로 어떻게 되는거지?"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심장이식 후 어떤 변화가 생긴거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종학프로덕션, 도레미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