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단아한 기도셀카 공개 "감사와 평안"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tvN 드라마 ‘초인시대’ 첫 방송을 앞두고 단아한 ‘기도셀카’를 공개했다.



송지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와 평안. Good night”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다소곳이 눈을 감은 채 기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옆모습임에도 숨겨지지 않는 오똑한 코와 날렵한 브이라인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송지은, 봐도 봐도 귀여워” “시크릿 송지은, ‘초인시대’ 잘 되라고 기도하는 거예요?” “송지은, 보고만 있어도 평화로워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초인시대’ 촬영에 한창인 송지은은 부유한 가정에서 예쁜 외모를 가지고 태어나 고생 없이 자란 지은 역을 맡았다. 지은은 아쉬울 것 없는 가정환경 덕분에 순수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녔지만 정작 자신이 진정 좋아하는 일을 찾지 못해 꿈을 찾아 방황 중인 캐릭터다.



공부와 취업에 허덕이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한 코미디 ‘초인시대’는 송지은 외에도 유병재, 김창환, 이이경, 배누리, 이미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그리다, 봄’에 이어 송지은의 두 번째 연기 도전작이자 독특한 소재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끌고 있는 ‘초인시대’ 1화는 10일 오후 11시 30분,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송지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