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장미희 앞에서 이장우에 막말 “넌 빛 좋은 개살구”

[연예팀]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이 이장우에 막말을 퍼부었다.

4월11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에서는 그간 수 많은 악행을 저질러온 백만종(정보석)이 끝내 고연화(장미희) 앞에서 박차돌(이장우)의 멱살까지 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박차돌이 고연화의 잃어버린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백만종이 모른 척 백장미(한선화)와의 관계를 허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이후 백만종은 뇌물수수 혐의로 구속 수사 위기에 빠지자 박차돌을 데리고 이영국(박상원)의 집으로 향한다. 이영국과 고연화 앞에서 백만종은 무릎까지 꿇으며 구속 영장 위기를 모면하게 해달라 막무가내로 요구하자 당황한 박차돌은 백만종을 만류하며 나가려고 한다.

뜻대로 되지 않자 화가 난 백만종은 “나 도와줄 힘도 빽도 없는 너 같은 놈 필요없어! 강호그룹 식구가 됐대도 넌 빛 좋은 개살구야! 미장원집 과부 쓸모없는 업둥이 놈아”라며 박차돌의 멱살을 거칠게 잡고 흔들어 온 가족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백만종이 떠난 뒤, 가까스로 놀란 마음을 추스린 고연화는 “차돌아 너 지금까지 이런 꼴 당한거야? 나도 장미 그 아이가 싫어질 거 같아. 저런 사람 딸이면 우리도 싫어”라며 백장미의 관계에 반대 했다.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이번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 종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MBC, DK이앤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이상형 서강준, 마음 넓어 보여…”
▶ [포토] 엑소 시우민 '여심 사로잡는 댄스'
▶ ‘착않여’ 채시라, 서이숙에게 “선생님 진짜 못났다”
▶ [포토] 수지 '세상 혼자사는 청순미모'
▶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경리, 뽀뽀뽀 게임 하다 ‘돌발 키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