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기사 모집 ‘다양한 복지 지원’

[라이프팀] 대리운전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가 기사를 모집한다.

1577-1577 대리운전 기사는 일반 대리운전 업무를 비롯해 법인 수행기사, 일일기사, 지방출장, 차량 탁송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남녀 상관없이 만 26세부터 50세까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운전경력 4년 이상의 2종 보통 스틱 운전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 개인 차량이 없어도 무관하며 근무시간 및 근무 지역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코리아드라이브는 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심야 근무를 마친 직원들의 퇴근을돕기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무료로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제휴 병원 및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센티브 제공, 휴게실 제공 등 다방면으로 복지를 지원한다.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1577-1577 대리운전은 자사 대리운전 기사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복지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1577-1577 대리운전 대리기사 모집 및 입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드라이브 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정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화려한 칼솜씨 ‘눈길’
▶ ‘비정상회담’ 로빈,“처음으로 게스트랑 다 같이”
▶ ‘유감남’ 재기발랄 SNS 이벤트 예고 ‘기대UP’
▶ [포토] 윤진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
▶ ‘냉장고를 부탁해’ 이규한 “집 밖 화장실 이용 못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