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코리아드라이브, 빅이슈 잡지 판매도우미로 나선다
[라이프팀] 1577-1577 대리운전으로 유명한 코리아드라이브의 사회공헌팀이 빅이슈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빅이슈 잡지를 판매 지원하는 도우미로 나서 큰 관심을 받았다.

3월31일 홍대 정문 앞에서 빅이슈 판매원과 함께한 코리아드라이브 사회공헌팀은 작년에 활동을 펼치며 큰 보람을 느꼈던 만큼 올해의 판매 지원을 자청해 진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작년보다 인원을 확충해 빅이슈 판매원에게 더욱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빅이슈 잡지는 홈리스의 자립을 위해 판매하고 있는 잡지로서 홈리스가 직접 판매를 하여 판매 수익의 50%를 수익으로 가져가는 구조로 6개월 이상 판매하고 꾸준히 저축을 하면 임대주택 입주 자격을 부여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코리아드라이브 사회공헌팀 일원은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활동뿐만 아리나 다양한 분야로 넓혀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리운전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는 효도영화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화려한 칼솜씨 ‘눈길’
▶ ‘비정상회담’ 로빈,“처음으로 게스트랑 다 같이”
▶ ‘유감남’ 재기발랄 SNS 이벤트 예고 ‘기대UP’
▶ [포토] 윤진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
▶ ‘냉장고를 부탁해’ 이규한 “집 밖 화장실 이용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