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하우스봄, 12주년 고객감사 소극장 프로포즈 특별 할인 이벤트 눈길
[라이프팀] 따뜻한 봄과 함께 결혼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결혼을 앞둔 수많은 예비부부들은 다가올 결혼식 준비에 여념이 없다. 하지만 결혼식 준비만큼이나 예비신랑들에게 부담이 되는 행사가 남아 있다. 바로 결혼 프로포즈 이야기다.

바쁜 직장업무와 결혼준비로 인해 대부분의 예비신랑들은 혼자 힘으로 준비해야 하는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때문에 직접 프로포즈 기획부터 진행까지 도와주는 프로포즈 이벤트 전문 업체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2004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 랜드마크 중심의 프로포즈 장소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구성, 담당 플래너와 1:1 맞춤 컨설팅 등 12년 동안의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프로포즈 이벤트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이벤트하우스봄에서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하우스봄에서 계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평균 50만~60만 원대의 프리미엄 소극장 프로포즈이벤트 상품을 무려 139,000원 이라는 파격적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하우스봄, 12주년 고객감사 소극장 프로포즈 특별 할인 이벤트 눈길
예비신부에게 특별한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지만 바쁜 스케줄과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인해 가슴을 앓았던 예비신랑을 비롯해 연인의 생일이나 100일 등의 기념일을 앞둔 젊은 남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을 전망이다.

이벤트하우스봄 강문호 대표는 “최근 소극장 대관프로포즈, 영화관프로포즈, 극장프로포즈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춘 프로포즈 이벤트 업체가 생겨나고 있지만 일반적인 고객들이 이용하기엔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홍대 프리미엄 소극장 프로포즈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선사하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전전긍긍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시켜 줄 것이며 앞으로도 더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구성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특별 프로모션 ‘홍대 프리미엄 소극장 프로포즈’는 이벤트하우스봄의 자회사인 이벤트 용품 전문업체 ‘위드봄’에서 공동 위탁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오는 4월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이벤트하우스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화려한 칼솜씨 ‘눈길’
▶ ‘비정상회담’ 로빈,“처음으로 게스트랑 다 같이”
▶ ‘유감남’ 재기발랄 SNS 이벤트 예고 ‘기대UP’
▶ [포토] 윤진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
▶ ‘냉장고를 부탁해’ 이규한 “집 밖 화장실 이용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