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지아, 앨범 이미지 공개, 망사 스타킹+란제리 룩 `눈길`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의 새 앨범 ‘컬러스(Colors)’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주인공으로 지아 사진이 공개됐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miss A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컬러스’ 지아 사진을 7장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지아는 침대에 앉아 사랑스러운 표정과 시선으로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백옥 같은 피부의 지아는 진하지 않는 메이크업과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운 포즈 연출, 카메라를 응시하듯 쳐다보는 표정은 남심을 흔들리기엔 충분했다.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레이스 스타킹 신으며 아찔한 상황을 연출했다. 요염한 표정으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한껏 보여주었다. 검은색 스포츠 브라탑과 짧은 팬츠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당당한 모습으로 기존의 순수한 모습을 벗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낸다.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페이를 시작으로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miss A 지아, 앨범 이미지 공개, 정말 예쁘다", "miss A 지아, 앨범 이미지 공개, 기대된다", "miss A 지아, 앨범 이미지 공개, 최고다", "miss A 지아, 앨범 이미지 공개, 노래 정말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편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로 전격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몸매` 한예슬vs`아찔 D컵` NS 윤지‥男心 `후끈후끈`
ㆍ태진아 "기자가 돈 요구"vs"다음주 2탄 공개"…억대 도박설 진실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외롭고 아파서 음악해" 크리스 레오네 누구? 미모의 김태원 딸
ㆍ정부, 부동산 이어 증시 띄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