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극찬 `연남동 탕수육` 이연복 쉐프 누구?··최연소 주방장 `대가`





(사진=이연복 쉐프 연남동 탕수육 / 온라인커뮤니티)



`연남동 탕수육` 해피투게더3 레이먼킴이 언급한 이연복 쉐프의 연남동 탕수육이 화제다.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져 심혜진, 김성은, 별, 타이거JK, 레이먼킴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먼킴은 가장 돈을 잘 버는 쉐프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돈을 제일 잘 버는 사람은 백종원"이라고 답했다.



이어 MC들이 "제일 맛있는 요리를 하는 셰프는 누구냐"고 묻자 "연남동 이연복 셰프"라며 "중국 요리를 40년 정도 하셨다"고 답했다.



레이먼킴은 "이연복 쉐프의 연남동 탕수육은 1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하다. 사이의 공기층을 잘 잡는 것 같다. 고기맛도 살아 있다"며 "만두도 보통 사서 쓰는데 이 분은 쉬는 시간에 일일이 손으로 만든다"고 설명했다.







(사진=이연복 쉐프 연남동 탕수육 / 방송화면)



이연복 쉐프는 최연소 주한 대만대사관 총주방장을 지낸 실력파 중화요리 전문가다.



그가 운영하는 연남동 `목란은 명성이 자자한 중식당으로 연남동 탕수육 외에도 동파육, 분정등갈비찜, 춘빙경장육사 등 메뉴로 미식가들의 단골집이 됐다.



연남동 탕수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남동 탕수육, 예약안하면 자리도 없다던데" "연남동 탕수육, 그렇게 맛있나?" "연남동 탕수육, 이번 주말 가야겠다" "연남동 탕수육, 얼마나 맛있길래?" 등 반응을 보였다. )








김민수기자 ms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계상, 일상 사진 논란 속 과거 인터뷰 새삼 관심.."뭐라 말했길래?"
ㆍ`D컵 야생녀` 트레이너 정아름vs `베이글녀` 백옥담, 몸매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아로니아, 홍진영-문정희 19금 몸매의 비결?…다이어트에 `최고`
ㆍ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유지 비결 `방망이 마사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