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권택 `화장` 주연배우 김호정, 전라노출+삭발까지 강행…누구?





임권택 감독의 영화 `화장`에서 전라노출과 삭발을 강행한 배우 김호정이 눈길을 끌고있다.



김호정은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1999년 영화 `침향`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플란다스의 개`,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꽃피는 봄이 오면`, `즐거운 인생`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임권택 감독의 `화장`에 출연해 뇌종양에 걸려 죽어가는 아내를 연기했다. 김호정은 삭발은 물론 노출까지 마다하지 않아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있다.



앞서 `화장` 기자간담회에서 임권택 감독은 "김호정과 안성기가 욕탕에 있는 신이 가장 힘들게 찍은 장면이다"라며 "처음에는 반라 신으로 했는데, 사실감이 잘 살지 않더라. 그래서 김호정에게 양해를 구하고 전라신을 찍었다. 그런데 김호정이 흔쾌히 응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현재 김호정은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최연희(유호정)과 지영라(백지연)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 애쓰는 중상류층 전업주부 엄소정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임권택 `화장` 김호정, 영화 기대된다" "임권택 `화장` 김호정, 노출신 때문에 화제네" "임권택 `화장` 김호정, 전라신을?" "임권택 `화장` 김호정, 연기 기대된다" "임권택 `화장` 김호정, 촬영하느라 힘들었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현, 인스타그램 시작하자마자 9만 팔로워…`폭발적 반응`
ㆍ"김호정 노출 너무 고맙다".. 임권택 감독, `화장` 김호정에 고마움 드러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람보르기니 추돌사고 현장 목격담 `망연자실 SM 차주`··"대물한도 겨우 1억 어떡해"
ㆍ`택시` 이천희, 전혜진 혼전임신에 "장모님 앓아 누우셨고, 장인어른 디스크 수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