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응수에 “결혼 허락해주세요” 무릎 꿇어…
[연예팀] 배우 신소율이 김흥수와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무릎까지 꿇는 강수를 두었다.

3월16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 연출 박만영)에서는 신소율과 김응수의 1대1 독대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천도형(김응수)를 만나기 위해 일식집으로 찾아간 한아름(신소율)은 다짜고짜 “성운이와 결혼할 생각이냐” 고 묻는 말에 “앞으로 뭐든 잘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결혼 허락해주세요”라며 강경하게 자신의 뜻을 표현해 천도형을 당황케 했다.

그러나 티파니를 인정할 수 없는 천도형이 “양육권 소송 중이라며? 도대체 양심이라는 게 있는 건가”라고 소리치자 죄책감 가득한 얼굴로 용서를 빌었지만 듣기 싫다는 천도형의 말에 꿀 먹은 벙어리마냥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천성운(김흥수)와 결혼을 하기 위해선 딸 티파니를 포기하라고 말하자 망설임 없이 무릎을 꿇으며 천성운에 대한 사랑을 묵묵하게 고백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항상 천성운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한아름이 그 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드러내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는 ‘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달콤한 비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링캠프’ 별 “상주 역할 하는 하하, 정말 든든했다”
▶ ‘비정상회담’ 강균성, 박진영 성대모사로 현장 초토화 ‘폭소’
▶ ‘냉장고를 부탁해’ 정경호 “중학교 때 하루 10끼씩 먹어”
▶ ‘비정상회담’ 일리야 “생활고 때문에 이틀에 한 끼 먹었다”
▶ ‘힐링캠프’ 별 “하하와 결혼? 자신감 많고 긍정적 남자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