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수학사업단인‘e해법수학’이 3월 24일(화), 26일(목) 양일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선 인하대 겸임교수이자 인(人)경영연구소 윤태익 소장, 교육 컨설팅 전문가 민성원 소장, <언니의 독설> 저자이자 스타강사인 김미경 대표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24일(화) 경기 화성의 동탄신도시 메타폴리스 CGV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윤태익 소장이 <내 아이에게 꼭 맞는 행복한 소통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태익 소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부모와 자녀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부모가 소통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26일(목) 경기 수원의 광교신도시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는 민성원 소장의 <초등부터 준비하는 대학입시> 강의가 진행될 예정으로, 본 강의에서 민성원 원장은 학부모들에게 초등학교부터 대학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준비하는 대학입시 전략 수립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같은 날 노원구민회관에서는 김미경 대표가 <맘 리더쉽>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김미경 원장은 아이를 키우고, 교육하는 데 있어 꼭 필요한 엄마들의 리더쉽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나상균단장은 “최근 신학기를 맞이해 아이들 교육방법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e해법수학은 이번 학부모 세미나를 통해 대학입시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 팁을 소개할 예정이며, 엄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해법수학 학부모 세미나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1577-2090)를 통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으며, e해법수학 공식 홈페이지(www.e-hb.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중등 전문 수학 브랜드 e해법수학은 해법에듀의 대표 수학 프랜차이즈로, 천재교육의 오랜 수학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대일 수준별 맞춤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철저한 오답 확인 및 약점 보강 시스템을 통해 초중등 스토리텔링 수학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학습 이력을 관리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학전문 브랜드이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청순vs섹시` 강민경vs전효성, 육감 볼륨 몸매 대결...男心 `후끈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