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동시간대 1위로 시청률 고공행진
[연예팀] ‘장미빛 연인들’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3월15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집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 43회 시청률은 23.8%(수도권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장미(한선화)가 박차돌(이장우)의 누명을 벗기고자 귀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리 대기하고 있던 백만종(정보석)은 백장미가 입국 게이트에 모습을 드러내자 강제로 집으로 데리고 간다. 박차돌의 파렴치한 잘못으로 가려져 있던 백장미의 과거가 드러나 자신의 구청장 당선과 약혼이 모두 깨질까 두려워 백장미를 집 안에 감금한 것.

백만종의 행동에 분노한 정시내(이미숙)는 아들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고자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당황한 백만종과 몸싸움까지 벌이다 결국 쓰러진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어가는 백만종에게 4년 전 그의 지시로 초롱을 베이비박스에 버렸던 남자의 협박으로 조금씩 위기가 닥쳐오고, 이영국(박상원) 회장과 이재윤(김선혁) 회장도 모든 것이 백만종이 꾸며낸 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등 결론을 향한 스피디한 전개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오늘(15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백장미가 주변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과거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감행, 아버지 백만종의 파렴치한 행동이 밝혀질지 귀추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모든 사건의 배후 알게돼…안방극장 ‘충격’
▶ ‘태양의 도시’ 김준, 의문 세력에 목숨 위협받아…한국건설과 신경전
▶ 박서준, ‘킬미 힐미’ 종영 인증샷…“영혼 털림 by 요나”
▶ 가인-엠버, 묘한 분위기 투샷 공개 “현아가 찍어줌”
▶ 리아-이세영, 친분샷 공개…늘씬한 각선미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