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최우식 이수경,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훈훈한 남매 케미`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쌍둥이 남매로 등장하는 배우 최우식과 이수경이 다정한 오누이 `케미`를 뽐냈다.









15일 ‘호구의 사랑’ 측은 최우식(강호구), 이수경(강호경)의 실제 오누이 같은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우식, 이수경의 장난기 가득한 눈매부터 브이(V)포즈까지 닮은 꼴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연기호흡이 가능한 이유를 설명해주고 있다.





최우식과 이수경은 모태솔로 순정남 강호구와 `밀당고수` 강호경으로 분해 때론 웃음으로, 때론 눈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 틈틈이 나란히 앉아 대본연습을 할 뿐만 아니라 스스럼없이 익살스런 장난도 주고받아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서 “실제 친남매가 아니냐”는 말이 들릴 만큼 찰떡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강호구 역의 최우식은 첫사랑 유이(도희)와의 남녀 로맨스 `케미`, 유이의 아이 금동이와의 육아 `케미`, 호구를 첫키스 상대로 믿고 있는 임슬옹(강철)과의 남남(男男) `케미`, 쌍둥이 여동생 이수경과의 남매 `케미`를 모두 아우르는 초절정의 친화력으로 ‘호구의 사랑’의 먹이사슬 같은 로맨스의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강호경 역의 이수경은 트레이드마크가 된 트레이닝복에 도수 높은 안경을 낀 집안 모습과 춘리, ‘은행나무침대’의 황장군 등 망가짐도 불사한 분장, 연애에 관한 찰진 대사로 드라마에 웃음을 더하며 실제 막내처럼 최우식을 비롯해 아빠, 엄마 역의 정원종, 박순천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최우식 이수경, 진짜 남매같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 이수경, 귀엽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 이수경, 남매 `케미` 폭발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애에 관한 한 180도 다른 극과 극의 스타일이지만 생김새부터 연기호흡만큼은 진짜 가족 같은 최우식과 이수경이 그려가는 호구, 호경 남매 각각의 로맨스는 이제 중반부를 넘어선 ‘호구의 사랑’에서 변화된 곡선을 그리며 중요한 전환점을 맞게 될 예정이다.





금동이의 석연치 않은 입양에 폭풍눈물을 흘린 최우식과 아직까지 존재를 드러내지 않은 금동이의 아빠와 유이의 관계, 호구보다 더 호구 같은 브로맨스에 빠진 임슬옹, 밀당고수의 스킬은 접고 임슬옹을 잡기위해 노력 중인 이수경까지, 갑을로맨스의 향방에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tvN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4차 공판, 서정희 "딸 서동주에게도 욕설" 충격 고백
ㆍ`C컵볼륨` 유라vs `꿀벅지` 설현 19금 블랙 시스루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최근 결별한 거 맞다"...국제 연애 끝
ㆍ`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vs오윤아, 19금 한뼘 비키니 대결… 걸그룹 데뷔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