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최우식-임슬옹, 초밀착 스킨십 포착...설마?





`호구의 사랑`의 최우식과 임슬옹의 관계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고 있다.





9일 방송될 tvN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9화에서 드디어 강호구(최우식)를 향한 변강철(임슬옹)의 미묘한 감정선이 폭발하며 한층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현재 변강철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호구에 대해 남모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강철은 등굣길에 우연히 호구를 만나 갑작스럽게 키스까지 하게 된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일탈 이후 자신의 정체성을 의심하며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고 있었다.









`호구의 사랑`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강철은 호구를 박력 있게 벽으로 밀치고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상치 못한 강철의 행동에 당황해 어쩔 줄 몰라 흔들거리는 호구의 눈빛이 둘 사이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특히 배우 최우식과 임슬옹이 이외의 케미를 빚어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우식과 유이, 임슬옹과 이수경 외에 또 다른 러브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최우식과 임슬옹은 현재 `호구의 사랑` 시청자들 사이에서 지지도를 높여가며 크게 선전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최우식-임슬옹, 동성애?", "`호구의 사랑` 최우식-임슬옹, 기대된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임슬옹, 빨리 보고싶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임슬옹,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호구의 사랑`)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충격적 진실은?` 드레스 색깔 논란, 레고 색깔,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 스마트 전시란,런닝맨 하니
ㆍ로또 640회 당첨번호, 1등 당첨자 총 9명.."주요 당첨지역은 어디?"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삼시세끼`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화제`, 어떤 맛이 길래?
ㆍ무한도전 어린이집, 천사같은 도우미 하율이 화제.. 박명수 "저런 아이 내가 만났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