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화이트데이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시선 집중’
[라이프팀]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12일 타임스퀘어 측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화 브랜드 캐스키드슨에선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을 제시하며 가방 구매 고객에게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캐스카페 초콜릿을 증정한다. O.S.T에선 화이트데이 특별 주얼리 세트를 출시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리따움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향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역시 랑방, CK, 안나수이, 불가리, 옴므 등 인기 향수를 최대 50%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먼시크릿에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우치를 증정하고 에블린에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미쏘시크릿은 언더웨어 세트 전 품목을 10% 할인판매 한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타임스퀘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쇼핑에 참고하면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커뮤니케이션 신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김준호, 요속왕 등극…전문의 “연구대상감이다”
▶ ‘힐링캠프’ 김상경 “조재윤 결혼식 하객만 천명, 국회의원인 줄”
▶ ‘힐링캠프’ 김상경 “치과의사 아내? 평생 놀 수 있다더라”
▶ ‘비정상회담’ 전현무 “과거 라디오 실수, 아동복을 야동복이라 말해”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유호정, 이준 혼인 신고 후 오열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