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의 배우 안재현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최강 뱀파이어로 탄생을 알렸다.









KBS2 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의 안재현이 최강의 능력을 지닌 뱀파이어와 인간다움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





`블러드`는 2일 방송에서 박지상(안재현)이 어떤 화합물의 투약에도 끄떡없는 반응을 보이며 최강 뱀파이어로 거듭난 내용이 전개돼 눈길을 끌었다. 더욱 놀라운 건 그의 심장은 인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이다.







부모를 죽인 이들의 정체를 아는 것 대신 인간의 생명을 살리려 간이식 수술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에 모습을 드러낸 지상의 선택은 그야말로 휴머니즘의 결정체였다. 엄마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이후 이 같은 일을 벌인 이들을 처단하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아왔던 지상에게 이번 선택은 생명을 살리는 것보다 우선시되는 일은 없음을 몸소 증명한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이다.









특히나 지상은 뱀파이어 본능을 억제하는 약이 더 이상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 상태에서 의지력만으로 이를 통제하며 힘겹게 의사로서의 업무를 지속하는 모습으로 이를 뒷받침했다. 이와 동시에 확인된 어떤 화합물도 지상을 헤칠 수 없다는 사실은 뱀파이어로서 최강의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그 힘을 만용하지 않고 오히려 생명을 살리는 데 치중하는 모순을 발생시키며 누구보다 뜨거운 심장을 지니고 있는 그의 특별한 정체성을 부연했다.







인간보다 월등한 존재로, 그 중에서 으뜸의 힘과 능력을 지닌 뱀파이어 박지상이 이 같은 심장으로 앞으로 `블러드`를 어떻게 뜨끈뜨끈하게 덥힐지 주목된다. 더불어 창백한 피부와 무표정의 얼굴로 상상 속 뱀파이어의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는 안재현의 성장과 활약에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러드` 안재현, 잘 생겼다", "`블러드` 안재현, 파이팅", "`블러드` 안재현, 뱀파이어 연기 잘하네", "`블러드` 안재현,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는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2 `블러드`)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힐링캠프 성유리,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에.. 신승훈 "그럴거면 나랑 만나" 버럭
ㆍ압구정백야 백옥담vs 인기가요 유승옥 `위아래` 댄스로 男心저격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