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안녕`으로 컴백! `첫사랑 고백하는 풋풋 소녀들~`



걸그룹 러블리즈가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Hi~)’으로 컴백했다.



러블리즈는 3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안녕’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영상에는 피아노와 현악기로 구성된 음악이 분위기 있게 흐르는 가운데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교차되며 청순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그려졌다. 데뷔 곡 `캔디 젤리 러브`때의 청순함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좀 더 소녀스러운 모습이 영상미 있게 부각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안녕’에는 첫사랑을 고백할 때의 애틋한 마음을 담았다”며 “데뷔한지 갓 100일 된 러블리즈에게 잘 어울리는 풋풋한 사랑 노래”라고 타이틀곡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안녕’과 더불어 또 하나의 신곡 ‘놀이공원’이 함께 수록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러블리즈 ‘안녕’, 풋풋하다” “러블리즈 ‘안녕’, 섹시 콘셉트보다는 이런 모습이 좋아” “러블리즈 ‘안녕’, 노래 너무 계속 듣고 있는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