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화, "멤버 한 명이 죽지 않는 한 계속해서 앨범 낸다"





`안녕하세요`에서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훈훈한 발언으로 시선을 끌었다.







신화는 2일 방송된 KBS2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신화에게 "데뷔한 지 얼마나 됐냐"라고 물었다. 이에 신화는 "17년 됐다"고 얘기했다. 신화 멤버들은 "언제까지 앨범을 낼 것 같냐"는 MC들의 질문에 "멤버 한 명이 죽지 않는 한 계속해서 낼 것 같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또 에릭은 그룹 장수의 비결로 "이번 12집 앨범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앨범 자랑도 잊지 않았다. 이를 지켜본 MC 신동엽은 "결국 마지막에 누구 한 명은 솔로를 하겠네요"라는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에 자리한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신화, 정말 오래 갔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신화, 한 명이라도 장가를 가면 끝인가?", "`안녕하세요` 신화, 장수 아이돌답게 예능도 잘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화는 최근 정규 12집 `W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표적`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사진=KBS2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류동우 기자

ryus@blue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