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감각남녀`에 출연한다.



3일 남궁민의 소속사 디딤531 측은 "남궁민이 SBS 드라마 `감각남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남궁민은 `감각남녀`에서 뛰어난 실력에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 셰프 권재희 역을 맡았다. 권재희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모든 일에 완벽함을 가진 캐릭터이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이 후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지난해 여러 작품과 예능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으로 `심쿵남`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궁민은 권재희 역을 통해 이미지 변신과 동시에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궁민은 "대본을 읽자마자 권재희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 새로운 각오로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각남녀` 남궁민, 기대되네", "`감각남녀` 남궁민, 빨리 보고싶다", "`감각남녀` 남궁민, 정말 잘생겼다", "`감각남녀` 남궁민, 케미 커플이 누군지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 남자 무각(박유천)과 사고를 당한 후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여자 초림(신세경)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방송된다.(사진=디딤531)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