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이수경 태도논란 사과 ‘의욕적인 마음 때문에…’



호구의 사랑 이수경 태도 논란에 눈물로 사과했다.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공동인터뷰에는 표민수 PD를 비롯해 배우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경은 “먼저 죄송하다. 당시에 긴장을 많이 한데다가 실수 없이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가득차 있었다. 내가 즐거워했던 현장을 그대로 전해드리고 싶은 의욕적인 마음이 오해를 산 것 같다. 선배들에게 모두 죄송하고 그 이후에 좋은 말씀해줘서 고마웠다. 앞으로는 실수 없이 하겠다”고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다.



이어 "유이 언니 슬옹 오빠 우식 오빠 그리고 감독님에게 죄송하다. 또 그 이후에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실수 없이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이수경은 지난 1월29일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자신과 호흡하는 강호구 역 최우식에 대해 "처음부터 호구 같았다. 들어올 때도 호구 같이 들어왔다"라고 말하거나 웃음소리를 내는 등 태도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호구의 사랑 이수경 호구의 사랑 이수경 호구의 사랑 이수경호구의 사랑 이수경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힐링캠프 성유리,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에.. 신승훈 "그럴거면 나랑 만나" 버럭
ㆍ아모레퍼시픽, 황제주 액면분할 `신호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