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김건모 성유리 극비결혼설의 진상이 밝혀진다.



가수 김건모가 `극비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연 가운데 과거 신승훈이 김건모의 스캔들을 접한 후 버럭했던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



그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당시 `결혼설`의 주인공인 성유리와 5년 만에 재회했다.



이에 MC 김제동은 "(김건모가) 불편해 하는 것 같다"며 "진짜 아무 일도 없었던 거냐?"고 물었고, 김건모는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5년 만에 밝혀진 김건모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은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그는 지난 2010년 성유리와 함께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아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의 스캔들 소식에 신승훈이 버럭했던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신승훈 편에서 신승훈은 성유리와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성유리는 "스캔들이 난 적이 있다. 신승훈은 스캔들 후 한동안 연락이 없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성유리는 "나중에 신승훈이 내게 연락해 격양된 목소리로 `너 그럴 거면 나랑 사귀어`라고 말씀하시더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성유리는 "신승훈이 내게 화낸 건 그때가 처음이었다"고 말하자 신승훈은 "김건모랑 사귀는 게 싫었죠"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유리는 내 동생이고 솔직히 김건모랑 교류가 없는 걸 잘 알고 있는데 갑자기 소문이 났길래 화가 났다"고 털어놨다.



신승훈은 "솔직히 말은 이렇게 하는데 (스캔들이)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었다"며 "그 소문 때문에 성유리가 힘들어할까봐 그렇게 말한 거다"고 해명했다.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