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터는 남자들` 오창석, 장동민의 19금 상황극에 `화끈화끈`





`결혼 터는 남자들`의 배우 오창석이 돌직구 상황극에 얼굴을 붉혔다.







3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이하 `결터남`)에서는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등 5MC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아슬아슬한 19금 발언들이 이어지며 포복절도 웃음을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창석은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수위 높은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오창석과 장동민은 아빠와 어린 딸의 상황극을 펼쳤다. 오창석은 어린 딸이 된 장동민의 순수하면서도 짓궂은 질문에 재치 있는 대답으로 상황을 모면해 유부남 MC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장동민은 장난 어린 표정으로 더욱 강도 높은 돌직구 질문을 이어 갔고, 오창석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귀부터 얼굴까지 붉게 물들이면서도 대화 수위를 높여 답을 이었다.







이날 오창석은 앞서 첫 회 방송분에 대해 "프로그램 정체를 잘 몰랐다. 제가 막 털 수가 없었다"라는 말을 무색하게 화끈한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결터남` 오창석, 매력적인 캐릭터네", "`결터남` 오창석, 기대된다", "`결터남` 오창석, 빨리 보고싶다", "`결터남` 오창석, 궁금하네", "`결터남` 오창석,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직한 다섯 남자들의 거침없는 대화 `결혼 터는 남자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MBC에브리원)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