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박진영 기립박수 "4년만에 최고"





`K팝스타4` 케이티김이 심사위원 박진영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TOP8 결정전이 그려졌다.



이날 케이티김은 그룹 god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해 R&B 스타일로 편곡,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이티김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기립박수를 치며 "술 마시고 올라 왔느냐? 미쳤다. 심사 불가다. 너무 잘해서"라며 "이 노래 완전히 먹어서 소화해서 피 속에 들어갔다 나왔다. `K팝스타` 통틀어서 같은 장르에서는 4년 동안 최고의 무대였다. 저를 처음으로 일으켜 세운 참가자"라고 극찬했다.



심사위원 유희열 역시 "케이티가 올라올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 편안해 보였다"라고 평했고, 심사위원 양현석은 "박진영이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쳤다. 처음 있는 일이다. 제 마음은 테이블 위에 가서 박수치고 싶었다. 솔직히 울컥했다. 난 널 처음부터 믿어줬다. 네가 있어야 할 곳은 거기"라고 칭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케이티김, 무대 완전 잘하더라" "`K팝스타4` 케이티김, 완벽한 무대였어" "`K팝스타4` 케이티김, 기립박수 받을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