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티김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 참가자 케이티김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서바이벌 스타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8을 가리기 위한 경연에서 그녀는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했다.



케이티김은 R&B 느낌의 편곡을 통해 소울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극찬을 이끌어냈다.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박진영은 감격한 듯 기립박수를 쳤다. 그는 케이티김에게 "술 마시고 올라왔느냐"며 "심사 불가다. 미쳤다"고 극찬했다.



이어 "이 노래를 먹고 완전히 소화해 케이티김 피 속에까지 들어갔다가 나왔다. 그냥 자기 노래다. `K팝스타4` 통틀어서 R&B 힙합 부분에서는 4년간 최고의 무대였다. 나를 처음으로 일으켜 세운 참가자"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희열 역시 "그 사이에 무슨 일 있었냐? 케이티가 올라올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 편안해 보였다"라고 평가했다.



양현석은 "박진영이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쳤다. 처음 있는 일이다. 나는 테이블 위에 가서 박수치고 싶었다. 솔직히 울컥했다. 난 널 처음부터 믿어줬다. 니가 있어야 할 곳은 거기"라며 뿌듯해했다.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