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의 꿀성대 교관이 화제다.



1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고산유격장에서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는 여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일명 `꿀성대 교관`의 지시에 따라 외줄다리 훈련에 돌입했다. 외줄다리 훈련은 지면으로부터 20m 높이의 산속에 설치된 외줄에 의지해 이동해야 하는 난이도 최상급 코스의 훈련이다.



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던 꿀성대 교관은 갑작스러운 폭설로 처음으로 선글라스를 벗었다. 이 모습을 본 엠버는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교관의 눈이 너무 예쁘다. 강한 남자이지만 웃으면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꿀성대 교관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깜짝 고백했다.



반면 꿀성대 교관에게 수차례 열외를 당한 바 있는 이다희는 "꿀성대 교관은 정말 다시는 마주치고 싶지 않다. 목소리도 듣기 싫다. 아까 그 분은 정말 피도 안 나올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엠버, 꿀성대 교관 몇살일까?" "`진짜사나이` 엠버, 꿀성대 교관 목소리 정말 좋던데" "`진짜사나이` 엠버, 꿀성대 교관에 엠버가 홀딱 반했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아무리 목소리가 좋아도 자꾸 벌주니 야속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진짜사나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