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과 우결 합류 공승연 누구? 역대급 미모 SM연습생 출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배우 공승연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예원 공승연 사진 정보= 예스 화보/ 유코 컴퍼니)





공승연은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후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 이어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해 배우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공승연은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도 유명하다. 그룹 f(x)멤버인 크리스탈과 설리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승연은 최근 SBS 새 월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누리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MBC 측은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오늘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MBC 측은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된다"며 새로운 방식을 전했다.





한편, 공승연, 예원, 이종현, 헨리가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오는 14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