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헨리 이종현 예원

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공승연 헨리 이종현 예원 사진 설명 = 공승연 `공승연 페이스북` / 예원 `속옷 브랜드 YES` 화보 )









신인 여배우 공승연과 쥬얼리 출신 예원이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승연, 예원의 매력 대결이 화제다.





신인 공승연은 자신의 SNS에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초미니 드레스를 입었다. 특히 공승연은 시스루 드레스로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면서 늘씬하고 매끈한 각선미를 뽐냈다.





공승연은 현재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고아성의 언니 역할로 출연 중이다.





쥬얼리 출신 배우이자 가수 예원은 속옷 브랜드 화보에서 베이글녀다운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예원은 속옷을 입고 남다른 볼륨과 잘록한 허리 라인을 공개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공승연, 예원, 이종현과 헨리 등 4명은 2일 처음 만나 우결을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승연, 예원, 이종현과 헨리는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한다.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승연, 예원, 이종현, 헨리의 선택은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